메뉴

닫기

알림마당

꿈을 여는 희망을 가꾸는 행복을 나누는 복지관

복지관소식

메뉴보기
home 알림마당 복지관소식

C-Art(씨앗) 세 번째 Cat Museum 전시안내

평생교육지원팀 | 2019-07-24 | 1115

발달장애인의 창작활동을 통해 사회참여를 지원하고 도시공간을 디자인하는 작가육성프로젝트

'Communication through Art(C-Art, 씨앗)’

 

 2019719()~88()까지 기장군 기장읍에 위치한 동물문화네트워크 캣통의 세 번째 Cat Museum에 씨앗 작가 5명이 참여하였습니다.

 

동물들과의 공존사회를 위한 생명존중프로젝트로 진행되는 본 전시는 그림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고자하는 발달장애인 작가들의 마음과 합쳐져서 보다 넓게 파급되기를 희망합니다.

 

작가아카데미 시간에 완성된 권준호 작가 [유리관 속의 고양이], 박치상 작가 [언덕 위의 고양이], 안재준 작가 [- 고양이], 주상호 작가 [숲의 고양이], 하옥균 작가 [예쁜 고양이] 작품들이 전시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람바랍니다.

   

장애인, 동물 등 모두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기대합니다.


KakaoTalk_20190718_145519986_27-tile.jpg

권준호 작가는 고양이들이 생활하는 집에 함께할 고양이를 그려넣는 자원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.


다양한 형태로 지역사회에서 활동하는 작가들을 기대해주세요!!

 

씨앗 참여자들의 다양한 작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https://www.instagram.com/c_art_ist/

 


목록

작성자 | 비밀번호|
※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이전글

-

Warning: Division by zero in /home2/gjbok/public_html/SW_config/Function_protank.php on line 271 Warning: Division by zero in /home2/gjbok/public_html/SW_config/Function_protank.php on line 272 Warning: Division by zero in /home2/gjbok/public_html/SW_config/Function_protank.php on line 273